미식가 클럽의 야스못쨩 사진들 찾다가
드가게 된 미즈사와상 블로그에서
좀 많이 지난 포스팅까지 훌터보던중(..)




↑ 야스못쨩과 히로후밍옵화의 이 사진을 찾았는디

미즈사와상 왈, 마음이 더렵혀 지지 않은 사람에게는 아무렇지 않은 사진이라고;;;

송이버섯이 이렇게 사람 고뇌(?);;;하게 만들줄이야
이뇬 후죠시는 절대 되고 싶지 않았.. ㅠㅠㅠ




톨밍옵화 미안요, 옵화때문에 사진 가져온게 아니구요
오른쪽 끝의 야스못쨩 뻑이 가는 팔뚝을 데려온거에요 ㅋㅋㅋㅋ


 




이뇬을 후죠시 고뇌에 빠지게 한 히로후밍옵화와 야스못쨩 미오!! ㅋㅋ





미식가클럽 조냉 부럽다 ㅜㅜ





이뇬 증말 요리하는 안겐군 사진만 보면 울렁거려서능 ♡,.♡~


 



안겐!!! 표정 어쩔꺼야~ ㅋㅋㅋㅋ



 



마스크를 써도 각꽁이이~ 안겐~ ♡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