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년만의 모에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친구 오상이 성우그랑프리 10월호에 야스못쨩 러브메가네 특집이 있었다고 알려줘서리
군데 아마존닛뿡에 검색해봤드만 재고 없었다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셤공부하느라 모에질 잠정중단 상태인 이뇬이 당근 못구했을줄 알고
한권 미리 구입해놨다나 뭐래나 ㅋㅋㅋㅋㅋㅋ 이뇬 진짜 오상없음 어케 사냐 ㅠㅠㅠ
절망했던 이뇬, 구원투수 오상덕에 이히히히, 안겐 손에 넣었다능!



이뇬, 안겐에게 장가갈래!!!!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겐 제발 이뇬에게 시집와 달라니깐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흰와이셔츠에 메가네, 검은 타이, 검은색 베스트에
하악하악, 이뇬 어쩌라구!!
히힝.. 이뇬 공부하느라구 모에질도 못한 사이 이렇게 멋진 사진 찍고 있었다니!!!
이뇬 심장 벌렁거리다 죽어버리라구 이런 사진 찍으셨는감요?


야스못쨩의, 더블 안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월하기 짝이 없는 기럭지와 저 쩌는 포스에 하악하악!!!




(+)


날로 진화하는 카미양옵화는 이미 안드로메다급 넙사벽의 카미사마가 되신듯(먼산/)
오상에게 들었는데 일본에선 이제 카미양옵화 인기가 안드로메다급이어서
팬들 조차도 자중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어허허허허
부디 모에츠자들의 육탄공세(?)에 카미양옵화가 부디 무사하시길 빌뿐 ㅋㅋ





오노디 미안, 좀 웃을게요
퓨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실은 이사진보다도 더욱 느끼만땅한 눈빛으로 찍은 사진이 있는데
보는 이뇬이 다 민망해서 못올리겠다능 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